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in TORONTO

The Keg 스테이크 하우스 토론토 맛집

by clemmy 2022. 12. 12.
반응형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12월 9일은 아녜스의 생일이었다. 결혼하고 캐나다를 와서 첫 생일이라 뭔가 의미 있게 보내고 싶었다. 내가 로맨틱과가 아니어서 나름 신경 쓴다고 했지만 만족해할지 몰랐다. 그래서 걱정이 조금 되었다. 여기저기 찾던 도중 토론토에서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것 같은 브랜드가 있어서 찾아보니 나름 평점과 블로그 평이 좋아서 여기로 예약하게 되었다. 각 브랜치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아,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하는 The Keg steakhouse mansion으로 예약을 했다.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 Bar - Mansion, Jarvis Street, Toronto, ON

금요일 저녁 7시에 예약을 해서 지하철을 타고 웰슬리에서 내려서 조금 걸어가야 하는데 그렇게 멀진 않았다. 단독 건물에 주차장이 넓게 있지만 따로 주차비를 내야 하는 듯했다 왜냐하면 요금소가 따로 옆에 있었다. 예약확인 스탭이 따로 입구해서 확인을 하면 자리로 안내를 해준다. 자리 잡고 앉으면 바로 담당 서버가 와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준다. 온라인 예약할 때 Special Occasion란 이 있는데 Birthday로 해놓았는데 무슨 날이냐고 물어봐서 생일이라고 하니 축하해 주고 디저트 하나 제공된다고 했다.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여러 가지 엄청 많이 팔았는데 고민고민하다가 담당 서버에게 추천을 요청하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우리 입맛에 맞게 이것저것 잘 추릴 수 있었다. 그래서 주문한 음식 케그 카이저 샐러드, 스캘럽 베이컨 롤, 프라임 립 스테이크, 블랙큰드 치킨 그리고 와인 한 잔씩 주문했다.

 

테이블 브레드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맛있다고 소문났던 식전 빵. 테이블 브레드라고 부른다. 맛있었다. 보기엔 뻑뻑해 보이는 빵이지만 부드럽고 맛있다. 옆에 갈릭 소스 비슷한 소스를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다.

 

케그 카이저 샐러드, 스캘럽 베이컨 롤

The Keg steakhouse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샐러드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로메인 상추에 소스와 치즈를 곁들였다. 레몬을 짜서 먹으면 시큼한 맛이 강하다. 스캘럽 베이컨 롤은 키조개 관자를 베이컨에 싸서 구운 것인데 약간 짜다. 아녜스가 관자를 좋아해서 시켜보았다. 짭조름한 게 약간 짤 수 있는 맛. (나와 아녜스한테는 짰다.)

 

프라임 립 스케이크 10oz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추천받아서 주문한 스테이크, 프라임 립.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프라이스로 선택해서 주문했다. 지방이 별로 없는 스테이크라서 시켰는데, 보기엔 뻑뻑해 보이지만 부드럽다. 근데 껍데기 부분은 많이 짜다. 먹는 부분이 아닌 것일지도? 부스러기 같은 것은 양파를 튀긴 것인데 맛있다. 와사비같이 톡쏘는 갈릭 소스와 스테이크 소스는 독특했다. 10온즈가 제일 작은 크기인데 꽤 큰 사이즈 같다.

 

블랙큰드 치킨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닭 가슴살을 시즈닝 해서 오븐에 구운 요리에 매쉬 포테이토와 까만 무(뭔지는 모름), 그리고 콩줄기 구운 것. 치킨 브레스트에서 약간 실망했지만 굉장히 부드러웠다. 이런 닭 가슴살이면 질리지 않고 먹을 것 같은 맛! 개인적으로 매쉬 포테이토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은 메뉴. 까만색 무는 그냥 무...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크림 브륄레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아녜스가 주문한 디저트 크림 브륄레. 센스 있게 초까지 꽂아서 주는, 우리 담당해 주었던 지젤. 고맙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 (나는 단것 별로 안 좋아해서 한 스푼만)

The Keg steakhouse
The Keg steakhous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