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in TORONTO

로컬이 인정한 토론토 커리 맛집 카라히 보이즈

by clemmy 2022. 9. 27.
반응형

 

카라히 보이즈
카라히 보이즈

그동안 학교 수업에 과제에 치여 정말 정말 소홀했던 블로그 포스팅.. 나중에 올리려고 찍어둔 사진, 경험 이야기 등 산더미이지만, 일단은 최근에 정말 맛있었던 맛집을 다녀와서 다 제쳐두고 맛집 포스팅을 우선으로. (노래방에서 우선 예약하듯) 학교 수업에서 친해진 파키스타니 캐네디언 친구와 이야기를 하던 도중, 역시 친해지는 데는 연애, 음식 이야기가 국룰이라했던가. 자연스레 추천받게 된 토론토 맛집. 카라히 보이즈(Karahi Boys). 파키스탄 음식점인데, 인도 음식과 거의 비슷하다고 했다. 커리에 환장하는 나는 너무 가보고 싶었다.

 

파키스탄 요리 맛집 카라히 보이즈, Karahi Boys

여러 군데 지점이 있지만 우리 집 중심으로 제일 가까운 곳으로 다녀왔다. (세인트로렌스, 퀸 스트릿, 미시소거, 본 등) 위치는 퀸 스트릿 웨스트. 제일 가까워도 집에서 멀다. 가는데 애를 많이 먹었다. (세인트클레어) 점심시간대에 가서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3, 4테이블 정도는 있었다. 오픈을 1시에 해서 다행이 브레이크 타임은 없었다. 두 명이라고 하니 자리 안내해 주고 친구가 추천해 준 요리를 주문했다. 비리아니, 카라히 커리, 그리고 갈릭 난.

 

카라히 보이즈
카라히 보이즈

비리아니는 밥 요리로 치킨 몇 조각과 같이 향신료와 함께 볶아진 요리인 것 같다. 생각 향이 강했다. 나는 그다지 거부감이 없어서 맛있게 먹었지만 아녜스는 입맛에 맞지 않아 몇 술 뜨고 안 먹었다. 양이 꽤 많은 편이어서 2명이 먹기에 하나면 충분했다. 카라히 커리에 같이 비벼 먹어도 맛있는데, 그렇게 먹으면 좀 짜다.

 

카라히 보이즈
카라히 보이즈

카라히 커리는 치킨, 염소고기 두 종류가 있다. 이 두 종류 안에도 다양한 옵션이 있는데 우리는 비리아니에 치킨이 들어가니 Goat Karahi를 주문했다. 기름이 좀 많아서 처음에는 약간 뭐지 싶었는데, 한술 떠보니 정말 맛있었다. 보양식으로 들 많이 먹는 한국의 염소탕과 약간 맛이 비슷했다.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우리는 뼈 있는 채로 주문했지만 Boneless도 따로 있으니 발라먹기 귀찮으면 뼈 없는 메뉴로. 난을 찢어다가 찍어 먹던지 얹어서 먹던지 취향대로, 어떻게 먹든 너무 맛있었다. 염소고기 뼈 발라먹는 건 처음이었는데 그냥 감자탕 등뼈 뜯어먹는 맛? 한국인 입맛에 잘 맞지 않을까 싶다.

 

카라히 보이즈
카라히 보이즈

갈릭 난 은 말 그대로 갈릭 맛 난. 첨에는 패밀리난(큰 사이즈, 거치대에 걸려서 나옴)을 시켜서 먹으려다가 갈릭 난 이 맛있다고 하여 주문했다. 부드러운 식감의 빵, 그리고 갈릭 맛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 커리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친구가 추천해 준 이유가 있었다. 잊을 수 없는 그 맛... 여기저기 지점이 많이 있으니 가까운 곳에 카라히 보이즈가 있다면 꼭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할 음식. 강력하게 추천하는 음식점, 카라히 보이즈!

 

카라히 보이즈 메뉴 보기 - 바로 가기

 

MENU | Karahi Boys

Karahiboys Offers best Traditional Lahori Karahis and bbq in Toronto Canada. Best authentic Halal Pakistani restaurant, with great ambiance.

www.karahiboys.com

 

https://www.google.com/maps/place/Karahi+Boys/@43.646351,-79.6601534,11z/data=!3m1!5s0x882b34e134030945:0xfe133b3e063f11c5!4m9!1m2!2m1!1sKarahi+Boys!3m5!1s0x882b354c8d1e9477:0x2b1f4e65ca63de0a!8m2!3d43.646351!4d-79.4069366!15sCgtLYXJhaGkgQm95cyIDiAEBWg0iC2thcmFoaSBib3lzkgEUcGFraXN0YW5pX3Jlc3RhdXJhbnTgAQA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https://clemmyy.tistory.com/185

 

토론토 차이나 타운 마파두부 맛집 텐 마일스 BBQ

아녜스가 여기 토론토에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지인이 있어서 만나러 가서 다녀온 중국 식당이다. 한자로 식당 이름은 춘풍 십리, 봄바람 10리? 봄에 오픈을 해서 이렇게 지었나? 이날 볶음밥과

clemmy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