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Food

초밥이라면 강력하게 추천 가산 디지털단지 맛집 휴스시

by clemmy 2022. 4. 16.
반응형

 

예복을 찾으러 가는 길에 시간이 좀 남아,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메뉴는 스시! 바로 초밥이다. 초밥을 장난 없게 좋아하는 우리는 여러 초밥집을 다녀봤지만 이곳만 한 곳이 없기에 드디어 포스팅하기로 했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 마리오 아울렛에서 5분 거리인 '휴스시'이다.

 

가산디지털단지 초밥 최강 맛집, 휴스시

웬만하면 이렇게까지 강조하면서 맛집 포스팅을 쓰지 않는데 정말 정말 괜찮은 음식점이라서 초밥을 좋아하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초밥집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한 직원분이 계셔서 음식 맛이 배가 되는 것 같다.

기본 반찬 및 샐러드와 계란찜
기본 반찬 및 샐러드와 계란찜

우리는 연어 초밥 10pcs, 모둠 A를 주문했고, 생강, 단무지, 마늘, 미소 된장국, 상큼한 샐러드 그리고 부드러운 일본식 계란찜. 스타터 구성이 아주 좋음.

 

계란찜과 샐러드, 미소 된장국계란찜과 샐러드, 미소 된장국계란찜과 샐러드, 미소 된장국
계란찜과 샐러드, 미소 된장국

상큼한 샐러드와 계란찜으로 당시 몹시 배가 고팠지만 딱, 애피타이저로 허기를 달래기 좋았다. 미소도 너무 맛있었다. 직접 만드는 곳인 것 같았다. 완제품은 먹어보면 밍밍한 느낌이 강했는데 진하고 담백했다.

 

연어초밥 10pcs
연어초밥 10pcs

연어 초밥은 다양한 종류로 위 사진처럼 나온다. 슬라이스 된 것, 일반, 소스가 올려진, 겉에 약간 익혀진 연어초밥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무엇보다도 회의 퀄리티가 다른 초밥집하고 비교된다. 완전 싱싱.

 

모둠 초밥 A
모둠 초밥 A

다양한게 먹을 수 있는 회 초밥 세트 A. 개인적으로 새우, 문어, 타코와사비는 좋아하지 않지만, 여기서는 불만 없이 먹는다. 왜? 질이 좋다. 회가 정말 싱싱하다. 다른 곳에서는 솔직히 이 정도를 못 봤음. 바로 강력 추천하는 이유.

 

새우튀김
새우튀김

애비 튀김, 새우튀김 역시 튀김 정도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 초밥을 절반 정도 먹어갈 즘 내어주신다.

 

우동
우동

우동은 평이하다. 그래도 구성이 여기까지만 해도 훌륭하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초밥도 질이 좋아 우동쯤은 평이해도 좋다. 국물이 시원하다.

 

마끼
마끼

그리고 마지막, 마끼는 먹고 나니 사진 찍는 걸 깜빡했다. 밥과 날치알을 듬뿍 넣은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는 휴스시 초밥! 멀리서 오셔도 실망하시는 분은 없을 것이다. 혹시 있다면... 그분은 입이 많이 고급이신 걸로.

 

http://naver.me/FFvaFieY

 

휴스시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9 · 블로그리뷰 123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