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우리가 몰랐던 화이트데이의 진실과 화이트 데이에 선물주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

by clemmy 2022. 3. 14.
반응형

2022년 3월 14일 오늘은 화이트데이다. 화이트데이라 함은, `친구나 연인 사이에 사탕을 선물하며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한테 사탕을 주는 날`로 알려져 있다. 나는 살아오면서 화이트데이를 챙긴 적이 없는 것 같다. 로맨틱과는 거리가 좀 있다고들 말한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한다면, 이런 날 이벤트를 한 번씩 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

 

화이트 데이의 유래 

일본에서 처음 유래한 기념이라고 한다. 양력 3월 14일에 맞이하는 아시아의 상업적인 기념일이라고 나와 있다. 처음 유래한 일본에서는 사탕보다는 흰색을 더욱 중요하게 여겨 화이트초콜릿, 마시멜로, 사탕을 선물한다고 한다. 역시 어떤 제과 회사의 마케팅으로부터 시작되었고 영향은 받은 여러 국가, 한국, 대만, 홍콩, 싱가폴 등에서 기념하고 있다고 한다.

화이트 데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보기 - 바로가기

 

화이트 데이에 선물 주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 방탄소년탄 뷔 

매 기념일마다 이런 재미있는 조사를 하는 것 같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기사가 발행됐는데 방탄 소년단(BTS)의 뷔가 화이트데이에 선물 주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되었다고 한다. 성격이 외모와 같이 다정하고 사랑스럽다고 한다. 무엇보다 가족과 같은 팀원들, 팬들에게는 물론 방송 스태프들에게까지 다정하고 친절하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요즘은 스타들은 외모와 몸매는 기본 베이스이고 성격과 인성까지 다 갖추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 BTS는 안 좋은 기사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방탄소년단 뷔의 화이트 데이 기사 보기 - 바로가기 

 

나만의 화이트 데이 감동 더하기

화이트데이의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원래는 흰색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하여 박하사탕과 흰색 편지지를 마련해서 나의 마음을 담은 편지 한 통을 쓰려고 한다. (그렇다 그녀는 손 편지를 좋아한다) 전에 한 번씩 써줬는데 최근에는 쓴 적이 없는 것 같아 미안하다. 그동안의 미안함을 말하고 앞으로의 다짐을 적어 의미 있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Agnes🧡

편지지
감동은 선사할 편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