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Story 14. 조지 브라운 컬리지 승인 레터를 받았다.

by clemmy 2022. 2. 7.
반응형

컬리지 지원하기 썸네일

진행 상황 타임라인

22.1.4일 비즈니스-마케팅 전공 디플로마에 지원하였고 오늘 22.2.7일 승인레터를 받았다.

한 달 하고 3일 지났다. 보통 6주에서 8주 정도 걸린다고 했지만 기다리는 과정에는 초조할 수밖에 없었다.

What I should do next... 다음 할 일

레터를 받으면 지원할 때 등록했던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링크를 함께 보내준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로그인 창이 뜨는데 로그인하면 지원할 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고 동의서를 읽고 accept 초록 버튼을 눌러야 한다. 만기일까지 승인하지 않으면 나에게 배정된 자리를 잃게 된다고 한다. 승인을 하고 나면 Payment를 진행해야 하는데 지불해야하는 최소금액은 1학기 금액, 1년 치로 Full payment로 내도 된다. 이 역시 만료일이 정해져 있는데 나의 경우 3월 초까지. 납부 후에는 비자 신청 등 Paperwork를 진행해야 한다.

컬리지 승인레터

https://clemmyy.tistory.com/50

 

story 18. 캐나다 컬리지 합격 후 할 일 체크하기

합격(승인) 레터를 받고 해야할 일 레터를 받고 등록금을 마련하는 동안, 다시 메일을 차근차근 읽어보았다. 레터에는 내가 꼭 해야할 일이 적혀있었다. 꽤 많이 있어서 쭉 한번 나열해보았다.

clemmy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