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in TORONTO

안하면 무조건 손해인 아마존 학생 멤버십 바로 적용하기

by clemmy 2022. 9. 3.
반응형

 

아마존
아마존

토론토로 이사를 오고 나서 이것저것 살림살이 준비를 하다 보니 살 것도 많고 그렇다고 매번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하나둘씩 사 올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아마존 서비스를 몇 번 이용했었는데 이게 웬걸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 알아버렸다. (이 사실도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사실..) 그래서 생각났을 때 바로 학생 할인 적용을 해보았다.

 

아마존 프라임 학생 할인 적용하기

보통 다른 블로그에는 새로 Sign-up 해서 적용하신 분들의 내용들이 많아서 기존 계정에 추가 적용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고 싶었다. 그러나 이리저리 페이지를 들어가 봐도 결국엔 Redirect 되어 기본 페이지로 넘어갈 뿐 몇 분을 헤매다가 바로 학생 할인 적용이 가능한 URL을 찾았다.

학생 할인 적용 링크 - 바로 가기

아마존
아마존

필요한 것은 학교 이메일 계정과 졸업 연도만 있으면 바로 적용이 가능했다. 그리고 confirm 메일을 받고 바로 컨펌 버튼을 누르면 바로 적용이 완료된다. 6개월 트라이얼 기간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그 후에는 $4.99에 할인된 가격으로 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학생 멤버십!

아마존
아마존
아마존
아마존

아마존 프라임에 대한 베네핏은 주소에 자세하게 나와있는데 쿠팡처럼 동영상 콘텐츠 또한 무료로 같이 이용할 수 있었다. 전에 보던 잭 리처, 더 보이즈 등 재미있는 시리즈도 꽤 있으니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아마존
아마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