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in TORONTO

토론토 맛집 마라탕 스파이스 앤 아로마

by clemmy 2022. 8. 28.
반응형
토론토 마라탕토론토 마라탕
토론토 마라탕

토론토 마라탕이 있다는 것에 깜짝 놀라며 반가운 마음에 얼른 가보기로 했다. T&T에서 간단한 먹을거리를 산 후에 저녁을 해결하러 마라탕 집에 갔다. 마라탕 식당의 이름은 마라탕 스파이스 앤 아로마(MALATANG Spice and Aroma)이다. 조그만 식당인데 불편한 것은 에어컨이 없다는 것. 토론토 날씨가 엄청 덥고 습한 게 아니라서 그렇게 불편하진 않았지만 안은 좀 더웠다.

 

토론토 마라탕 마라탕 스파이스 앤 아로마

먹고 싶은 야채, 어묵, 당면, 계란, 면 등을 원하는 만큼 넣고 무게를 재고, 소고기 or 양고기 or 새우를 추가할 수 있다. 한국과 비슷한 시스템이라 편했다. 매운맛은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었다. 중국식이라길래 혀가 찢어지는 거 아닌가 걱정도 약간 들었다. 아녜스는 마일드, 나는 Little Spicy로 선택했는데 그렇게 맵지 않았다. 한국인은 매운맛이던가 다음에는 Middle Spicy로 먹어봐야겠다. 맵찔이인 나한테도 이렇게 맵지 않다니, 캐나다 입맛에 맞춰져 있는 것인지..

토론토 마라탕토론토 마라탕
토론토 마라탕

건두부, 푸주, 숙주나물 등 오랜만에 먹는 것들이어서 맛있게 잘 먹은 것 같다. 푸짐한 양에 넘치는 국물까지 추운 날에 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맛있게 외식을 했다. 약간 더웠던 점 빼고. 배달도 많이 시켜 먹는 것 같다. 우버 잇츠에서 많이 픽업을 오는 것을 보니. 그럼 다음에 먹는 그날까지 또 열심히 참아야지. 다운타운을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https://goo.gl/maps/UZUw3w72u9vJcYVV8

 

MALATANG - Spice and Aroma · 387 Spadina Ave., Toronto, ON M5T 2G6 캐나다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