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빠르고 쉽고 간단한 4차 실업 인정, 급여 신청하는 방법

by clemmy 2022. 5. 16.
반응형

 

4차 실업인정
4차 실업인정

 

아니, 벌써 실업급여 4차 신청하는 날이 왔다. 지금까지 온라인 취업특강, 워크넷 직업심리검사 등으로 구직 외 활동을 하여 제출하였다. 이번에도 온라인 취업특강을 듣고 4차 실업인정 신청을 하기로 했다. 이곳에는 정말 풍부한 자료들이 많다. 여러 가지, 궁금했던 것들 잘 알아가면서 배우고 있는 중이다.

 

4차 실업인정 인터넷으로 신청하기

구직 외 활동, 온라인 취업특강을 들었다. 제목은 신기술 쏙쏙. 온라인 마케팅, 웹 개발에 관심이 많은 나로서는 아주 좋은 자료이다. 활동 방법은 간단하다. 전에 했던 순서대로 그대로 따라 하면 된다. 혹시 처음부터 하는 과정은 2차 실업인정 글을 참고하시면 된다.

 

https://clemmyy.tistory.com/91

 

2차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으로 간단히 손쉽게 끝내는 방법

1차 실업 인정 인터넷 신청을 했고 벌써 2차 실업 인정 신청할 날짜가 왔다. 저번과 같이 인터넷으로 신청하기로 했다. 구직급여 즉, 실업급여는 구직 의지가 있는 사람에게 주

clemmyy.tistory.com

 

신기술 쏙쏙 강의를 찾아서 나의 강의실에서 학습 시작을 하게 된다.

 

온라인 취업특강
온라인 취업특강
 

정말 좋은 자료들이 단원별로 구성되어 있다. AI부터 IoT 사물인터넷까지. 우리 실생활에서 쓰이는 기술들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있다.

 

온라인 취업특강
온라인 취업특강
 

그렇게 마지막 단원까지 완료했다면 이제 신청서를 전처럼 제출하면 된다.

 

실업인정신청
실업인정신청
 

전과 같아서 특별한 내용은 없지만 그대로 체크하여 주고 다음다음 넘어간다. 혹시 잘못 체크한 내용이 있을 수도 있으니 두 번, 세 번 확인하기.

 

실업인정신청
실업인정신청

 

구직외 활동으로 온라인 취업특강 프로그램 란을 찾은 뒤, 완료한 강의를 클릭해 주면 신청할 준비가 완료된 것이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잘못 들어간 부분은 없는지 확인 후 제출한다. 4차까지 왔지만, 이제 일하며 공부하며 바쁘게 생산적으로 살고 싶다. 날씨도 더워지는데 앞으로도 파이팅 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