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캐나다 GCkey 가 Revoked 되었을 때 해결 방법

by clemmy 2022. 5. 3.
반응형

캐나다 스터디 퍼밋을 신청하고 계정 상태를 자주 들어가 보는 중이다. 현재까지 바이오메트릭 등록만 하라는 메시지까지 받은 상태이고 내일 비자 센터를 방문하기로 예약되어 있다. 그런데 계정을 들락날락하는 중 내가 무엇을 잘못 만졌는지 계정이 폐지, revoke 되어있는 것이었다. 어떡해야 하나 찾아보던 중 새로 계정을 등록하고 전에 신청한 내역 정보를 입력하면 연결시킬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바로 해결한 후 글을 쓰고 있다. (다사다난😂)

cic.ca
cic.ca

 GCKey Revoked, 계정 폐지되었다.

이런 메시지가 뜨게 되는데 새로 계정을 만든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게 되면 Application 리스트가 있는 페이지에서 Add (link) your application to your account 버튼을 누르면 전에 입력했었던 신청서에 정보를 입력하라는 페이지가 나온다.

cic.ca
cic.ca

신청서 정보도 내가 선택하여 입력할 수 있는데 이런 부분들은 제출하기 전에 미리미리 옮겨놓는 게 좋다. 다행히도 나는 옮겨 놓았기 때문에 따로 골똘히 생각하지 않아도 되었다. 휴...

cic.ca
cic.ca

입력을 하게 되면 link~ 버튼을 누르고 메인 페이지로 가게 되면 되돌려져 있다.

cic.ca
cic.c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