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구로구청 맛있는 브런치 카페 라크라센타

by clemmy 2022. 5. 2.
반응형

구로구청 맞은편에 위치한 소상공인 허브, 라크라센타를 소개한다. 넓은 내부 공간을 가지고 있어, 차를 마시러 가기에도 좋고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에도 좋아서 사람이 북적이는 곳. 그리고 소상공인들의 수공예 작품이나 각종 식품들도 전시되어 있어 어려운 분들에게 크진 않지만 광고 효과를 주기도 하는 곳이다.

 

한 번씩 커피를 마시러 가곤 했었는데, 이날은 손님이 오셔서 식사 겸 갔었다. 주로 이탈리안, 샐러드를 팔고 있고 이날은 피자와 샐러드를 주문했다.

라크라센타
라크라센타
수저 포크 세트
수저 포크 세트

수저, 접시, 물, 냅킨 등은 모두 셀프이니 우리가 테이블 세팅을 해야 한다. 물티슈는 달라고 말해야 한다.

 

콥 샐러드

구성이 아주 알차다. 각종 채소들과 과일들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다. 식빵은 왜 들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믹스해서 먹으면 조화로운 맛을 낸다. 망고도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었다.

콥 샐러드
콥 샐러드

라크라센타 피자

이곳의 시그니처 피자인 듯하다. 튀긴 통새우가 한 조각에 하나씩 들어가 있고 얇은 도우에 시금치를 적당히 넣고 말아 먹으면 딱 이 피자가 가지고 있는 재료들의 맛이 한 번에 느껴진다. 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 맛이어서 반가웠다.

 

라크라센타 피자
라크라센타 피자

장소가 굉장히 넓고 브런치 먹고 바로 티타임을 가져도 좋을 장소이다. 단 와이파이 신호가 그리 강하지 않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다.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장소. 구로구청의 몇 없는 맛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