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Story 22. 피키 블라인더스 시즌 6

by clemmy 2022. 2. 19.
반응형

피키 블라인더스 썸네일

피키 블라인더스, Peaky Blinders 시즌 6 드디어 27th, Feb! 2월 27일에 개봉? 시작한다. 나의 최대 시리즈가 이제는 마지막 시리즈로 마지막을 장식하려고 한다. 오랫동안 기다려왔지만, Final Season이라고 하니 뭔가 아쉽다. 왜 마지막 시즌이란 말인가?! 질질 끌어도 되니 좀 더 했으면 좋으련만…. 어쨌든 다음 주라니 설렌다.

 

  • 볼 수 있는 곳, Watch on BBC iPlayer
    • 나는 시즌 1을 팝콘 타임으로 봤었다. 불법 스트리밍 프로그램이다. 지금 같이 여러 스트리밍 매체들이 발달하지 않았을 때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었다. 넷플릭스가 나오고 난 뒤로는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다. 시즌 5까지는 넷플릭스에서 release 됐지만 6는 넷플릭스에 release될 날짜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The Sun 지에 따르면 4월.. 말도 안 되는 날짜다.
  • 캐스팅 배우 목록, Who is in the cast?
    • 킬리안 머피 : 토미 셸비
    • 폴 앤더슨 : 아서 셸비
    • 소피 뤈들 : 아이다 셸비
    • 나타샤 오 키풰 : 리지 스타크
    • 해리 컬튼 : 핀 셸비
    • 네드 데네이 : 찰리 스트롱
    • 핀 콜 : 마이클 그레이
    • 이안 펙 : 컬리
    • 샘 클레플린 : 오스왈드 모슬리
  • 버밍엄 출신이 평가한 배우들 억양
    • 내가 폴 스미스에 일할 때 같이 일한 동료 중 한 명이 버밍엄 출신이었는데 내가 그때 피키 블라인더스를 보면서 따라 하려고 엄청 노력을 했었다. 그렇다 버밍엄 악센트는 굉장히 생소하고 낯설다. 심지어 스코티시도 아니고 아이리시랑도 많이 다르다. 그 동료가 말하길 시즌 1 때는 억지스러운 느낌이 강했으니 시즌 2부터는 제법 입에 붙었다고 하더라. 많은 사람들이 런던 코크니, 퀸즈 억양을 좋아하고 따라 할 때 나는 버밍엄, 브러미 억양을 좋아했다.
  • 안타깝고 아쉬운 점 
    • 시리즈에서 임팩트가 어마어마했던 영국의 대배우 헬렌 맥크로리가 지병으로 돌아가신 관계로 Polly 역의 부재가 시즌 내내 큰 빈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다. 시리즈를 안 보신 분도 낯이 익을 것이다. 해리 포터는 보았을 것이기 때문에. 해리 포터에서 말포이의 엄마 역으로 나온다. 매 시리즈마다 엄청난 존재감을 뽐냈기 때문에 많이 허전할 듯하다. RIP Hele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