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Story 21. 캐나다 컬리지 지원하기 - 학비 송금하기 (조지브라운 컬리지)

by clemmy 2022. 2. 16.
반응형

컬리지 학비송금 썸네일

학비 은행 송금하기

Make a Payment 완료 후, 나는 Bank wire로 선택했기 때문에 은행 송금하였다.

미리 이메일로 받은 문서를 갖고 나는 하나은행으로 갔다.

해외송금 문서1

은행 정보와 수취인 계좌 및 정보 꼭 들어가야 하는 학생 정보까지 전부 들어있으므로 나는 따로 프린트해서 가지고 갔다. 은행원분께서 따로 해외 송금 신청서를 주시며 나에게 맞게 작성해달라고 하셨다.

해외송금 문서2

내가 조금 헤매는 것 같으니 은행원분께서 친절하게 같이 작성해 주신다고 하시더니 전산으로 해주신다고 그냥 본인이 다 작성해주셨다.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감동하였다.

헷갈리시는 부분은 다른 선임분(?)께 전화를 해가시면서 꼼꼼히 작성해주셨다. 학비라고 하니 더 신경 써서 처리해주신 것 같았다. (감사합니다.)

해외송금 문서3

안전하게 송금해 되었다는 전문 사본이다. 나도 정보가 잘 입력되었나 아주 꼼꼼하게 확인해보았다. 이제 또 납부 확인이 되면 받아야 될 서류가 있다. 학생비자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이다. 3~5일 걸린다고 하니 다른 부분도 미리미리 준비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