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Story 06. 서울로 복귀 - 내일로 2.0

by clemmy 2022. 1. 16.
반응형

고향방문을 마치고 서울 집으로 복귀하였다.

결혼준비 리스트에 예산을 광주 부모님과 상의 후

어느 정도 어떻게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부모님이 신경써주실 부분과 

(식장에 들어가는 전반적인 부분, 식대 등)

우리가 신경써야할 부분을 구분하고 

(사진 및 영상촬영업체, 부모님, 형제들 의복 준비, 우리 의복 준비 등)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음이 절반 정도 후련했다. 후.. 

아직 신경써야 할 부분이 많다는..

 

지방을 오갈 때 마다 나랑 Agnes는 버스보다는 기차를 선호한다.

이유는 시간절약, 집까지의 이동거리 단축. 

그렇지만 비용은 항상 부담스러웠다.

 

그래서 나는 힘내라 청춘 상품을 이용하기도 하고 

전에 비싼 티켓값을 제값을 주고 탔던 터라

마일리지로 나름 충당하곤 했다. 

그래도 부담스러운 금액이었다..

 

그런데 지금은 감사하게도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 내일로 2.0 이라는 

상품이 생겨서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다.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 내일로 2.0

 

 

7일 연속권과 3일 선택권이 있는데

우리는 3일 선택권을 이용하였다.

 

좌석수에 제한이 걸려있어 

빠르게 예약을 해야하기 때문에 

스피드는 생명이다.

 

사실 나이제한이 있는 상품인데 

코로나의 영향인지 한시적으로 

연력제한이 확대되었다.

 ~만 34까지.

 

나는 만 32이다. 

연령제한 확대 전엔 나는

해당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럭키)

 

5만원으로 왕복으로 KTX를 타고 

저렴하게 편안하고 빠르게 다녀왔다.

 

내일로 소개

https://www.letskorail.com/ebizprd/EbizPrdPassRailroIntroW_hc11901.d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