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Daily Life

결혼 예복에도 손색없는 클래식 정장 캠브리지 멤버스

by clemmy 2022. 4. 19.

예복이다. 말 그대로 예복, 하지만 실용적인 예복.(그냥 깔끔한 정장하나 맞추겠다는 뜻). 아녜스는 웨딩드레스를 한벌 샀다. 나름 셀프 웨딩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나중에 딸까지 낳으면 대대손손 물려준다나? (흐뭇) 원래는 웨딩 촬영 때 입었던 검은 정장으로 쭈욱 가려고 했지만, 그래도오 면접 보러 다니거나 할 때, 행사가 있을 때 입을 수도 있으니. (사실 폴스미스 정장 두벌이나 있는데 코로나로 확찐자가 되어서 사이즈가 다 맞지 않다)

 

슬림핏은 맞지 않고 선호하지 않는다. 어깨가 대부분 맞지 않고 사이즈 자체도 옵션이 없기 때문에 클래식 핏으로 제작이 많이 되는 브랜드를 찾았다. 그래서 찾은 후보군은 갤럭시, 로가디스, 캠브리지 멤버스, 수트서플라이 이 정도.

 

수트서플라이 선호했지만 매장들이 집에서 멀리 위치해있었지 때문에 스킵. 갤럭시, 로가디스는 집 근처 신구로 NC 백화점 1층에 2차 삼성패션아울렛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지만 사이즈가 없었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없었기 때문에 스킵.. 그래서 가산 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마리오 아울렛 캠브리지 멤버스로 결정했다.

 

캠브리지 멤버스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 부문의 40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로서 시대를 대표하는 클래식 문화의 정석을 제안한다. (뭐 그렇다고 한다) 검색을 해보아도 많이들 추천하는 브랜드이다.

 

캠브리지 멤버스 - 마리오 아울렛 1관

에스컬리에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요구사항을 잘 들어주신다. (요구사항이랄 것도 없지만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다) 아울렛이지만 정상, 상설 할인 복합 매장이라고 한다. 이월 상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신상품도 함께 판매하는 매장이라는 것.

캠브리지 멤버스캠브리지 멤버스
캠브리지 멤버스
캠브리지 멤버스
캠브리지 멤버스
 
40년 전통에 걸맞게 다양한 디자인과 핏이 있다. 내가 바로 추천받은 상품이 왼쪽 정장이다. 색상을 고민하다가 다크 네이비로 결정했다. 위에서 말했던 대로 확'찐'자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클래식 핏으로. (직원분도 나 같은 경우는 맞춤으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캠브리지 멤버스
캠브리지 멤버스

이태리 원단 뭐라 뭐라 했는데 기억이 안 남. 몸에 촥 감기고 편안한 착용감이 좋았다. 어깨 부분이 타이트하여 그 부분은 터서 약간 늘리기로 했다.

캠브리지 멤버스
캠브리지 멤버스

확 쪄버린 몸뚱아리 착용샷... 바지 사이즈도 쟀는데 몇 인치가 커져버린 건지, 다이어트가 시급하다. 사장님도 운동 그만하라고 하심. 운동을 하면 빠져야겠지요. 배도 나오고, 그냥 전체적을 살이 많이 붙어서 결혼하기도 전에 아저씨가 되어버렸습니다. 수선 걸리는 시간이 있어서 연락을 해주시기로 하였다. (그래도 기대된다)

 

레노마, 셔츠 앤 타이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셔츠는 반대편에 위치한 레노마에서 구매하였다. 중저가지만 클래식한 브랜드라서 이곳에서 구매해도 무난하다고 생각했다. 클래식 슬림핏으로 110이었나? 사이즈가 딱 맞았다. 100 사이즈로 유지하던 몸이 정말 커진 게, 아니 뚱뚱해진 걸 이제 알았다. 소재가 스트레치와 일반이 있어서 한 벌씩 구매하였다. 개인적으로 레노마 셔츠 추천드립니다.

레노마
레노마

 

 

 

 

반응형

댓글